[#기술]라인스튜디오 퍼즐 버블슈팅 게임 '라인 버블2' 6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개최

2021-04-06


[Blocks Avenue 안나 기자]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모바일 퍼즐 버블슈팅 게임 ‘라인 버블2(LINE Bubble 2)’가 출시 6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유저 대상 이벤트와 함께 인기 만화 ‘카드 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6주년을 기념하여 라인 버블2는 풍성한 유저 보상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계별 스테이지를 연속 클리어시 ‘레이디 꼬마’를 포함한 호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면 추첨으로 루비, 프리미엄 가챠 티켓, 골드 럭키 박스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로그인 만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6주년을 기념한 특별 배경화면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 버블2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15일부터 일본 월간 소녀 만화 잡지 ‘나카요시’의 인기 연재 만화 ‘카드 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한정 기간 동안 인기 캐릭터 ‘유체리’가 게임 내 버디로 등장하여 한층더 게임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인기 캐릭터인 ‘신지수’나 ‘유에’ 등의 버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인 버블2’는 인기 퍼즐 버블슈팅 게임 ‘라인 버블’의 최신작으로, 2015년 출시 후 일본, 태국, 대만, 에서 퍼즐 장르 매출 순위 1위, 전세계 누적 3,000만 이상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대표 모바일 퍼즐 버블슈팅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누구나 쉽게 버블이 팡팡 터지는 쾌감을 느낄수 있는 게임으로,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최근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을 발표한바 있다.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회사 라인플러스의 자회사로, 라인의 대표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라인 버블2를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라인스튜디오의 게임은 일본, 대만, 태국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순위와 매출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수 있는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


안나 기자/Annajh99@yeah.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