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봄 맞이 가든 이벤트…희귀템 획득 찬스

2021-04-06


[Blocks Avenue 최수영 기자]


국가대표 장수 PC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게임 내에서 꽃을 가꾸고 풍성한 재화를 얻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4월 한달 간 '봄바람 타고 온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맥가든 내 '꽃실연구소'에서 한비구슬, 10~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맥가든은 꽃을 심고 키워서 원하는 의상을 제작하는 플레이어 개인 공간으로, 게임 내 친구(인맥)로부터 꽃 육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도움을 준 유저와 받은 유저는 모두 보상이 지급된다.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크릿 가든'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1칸 확장쿠폰이 지급되며 확장을 모두 완료한 커플에게는 '4단계 성장촉진제 2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승한다.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이밖에 '커플가든 티켓교환 상점'에서는 수확 시 특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는 '특수 낫' 2종과 일주일 간 꽃이 시들지 않게 해주는 '대용량 영양제' 2종을 새롭게 판매한다.  


유저들은 보관 중인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커플가든 일반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식목일이 포함된 4월에 오디션의 가든 이벤트를 통해 친구, 커플과 함께 랜선으로 다양한 꽃을 심으면서 힐링하고 희귀 아이템과 멋진 의상을 제작하는 시간 보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수영 기자/sc3876@blocksavenu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