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게임

‘건강미인‘ 배우 하지원, 강남 푸르밀 팬사인회에서 싱그러운 매력 발산

<사진: 16일 서울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푸르밀>


[이음리퍼블릭 윤서아 기자]

배우 하지원이 1월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푸르밀이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하지원과 함께 기획했다. 연예계에서 대표적인 건강 미인으로 손꼽히는 하지원은 올해로 푸르밀과 7년 연속 재계약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JTBC 드라마 ‘초콜릿’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하지원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많은 팬들로 팬사인회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하지원의 인기를 증명하듯 다양한 연령, 국적의 팬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원은 순수하고 깨끗한 푸르밀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밝고 싱그러운 미소와 건강미를 뽐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하지원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깨끗한 푸르밀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7년 연속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지원은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에서 윤계상과 함께 열연 중이다. 하지원은 따뜻한 마음을 지닌 요리사 문차영 역을 맡아 매 회 감동을 주는 ‘힐링 셰프’로 사랑 받고 있다.


윤서아 / hailey@iumrepubl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