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우리 아이 목욕놀이 아이템 ‘닥터아토비 스위티 플레이버블’ 출시

2021-04-06


[Blocks Avenue Editor Kayla]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아이들의 목욕시간을 즐거운 놀이시간으로 만들어주는 ‘닥터아토비 스위티 플레이버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아토비 스위티 플레이버블은 즐기면서 목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블클렌저다. 


플레이버블은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놀이하듯 씻을 수 있어 부모들이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안심템이다. 


함소아제약은 아이들의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때에 아이들을 씻기는데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본 제품을 출시했다.

 

닥터아토비 스위티 플레이버블은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약산성 처방을 적용해 오랜 목욕에도 안심할 수 있다. 


 거품놀이 후 별도로 샴푸나 바디워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올인원 클렌저이다.

 

플레이버블을 활용한 거품놀이는 씻는데 거부감을 낮출 뿐만 아니라 오감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아토비 스위티 플레이버블의 쫀쫀한 거품과 망고옐로우, 피치핑크, 화이트그레이프 등 3가지 향과 색상은 사람 얼굴, 동물, 산, 구름, 나무, 꽃 등 아이들이 상상한 모양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욕실 벽면에 뿌려 드로잉 놀이도 가능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목욕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함소아제약 담당자는 “아이들이 잘 씻고, 씻는 동안에도 거품놀이를 통해 즐겁고 촉감을 통한 오감발달에도 도움을 주고자 닥터아토비 스위티 플레이버블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닥터아토비 스위티를 통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면서도 감성을 충족시켜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닥터아토비 스위티는 어린이 전문기업 함소아가 만든 키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스위티는 스위트(Sweet)와 아이(ie)의 합성어로 만든 브랜드로 ‘아이들에게 달콤한 꿈을 심어주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의미다.


아이들 피부 건강을 위해 전 제품에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Editor Kayla/kayla@coin4a.com